카카오톡 이모티콘샵 한달 무료 PC 결제로 할인 받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한달 무료 이용방법과 PC 결제로 할인 받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카카오톡 이모티콘 너무나 귀여운 것들이 많죠. 남들이 사용하는 카카오 이모티콘들을 보면 나도 이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이모티콘 제작자가 올려 놓은 것을 개별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과 이모티콘 플러스 상품을 구독하여 모든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별로 여러개를 구매하면 가격 부담이 있어서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이 유행인데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 가격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매하려면 월 4,900원 또는 6,900원을 내야합니다. 가격 차이가 발생하는 것은 인앱 결제 수수료 차이인데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카톡을 다운 받으면 이모티콘 결제 가격이 4,900원이고 아이폰 앱스토어는 6,900원입니다.

너무나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사람들은 카카오톡 PC버전을 통해 직접 결제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한달 무료 PC결제 할인

카카오톡 PC버전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 가격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PC버전에서 결제를 하면 첫 달 무료 혜택과 월 3,900원에 이모티콘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구매도 PC버전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결제 수수료를 구글이나 애플에 내지 않아도 되서 그런데요.

특히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카카오톡 모바일에서 결제를 하려고하면 6,900원인 것도 비싸게 느껴지는데 한달 무료 혜택도 없습니다.

결제 방법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후 로그인 절차를 거치고 점 3개 더보기를 클릭하여 이모티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메뉴에서 신규, 인기, 스타일, 검색, 좋아요 메뉴에서 스타일을 선택하고 맨 아래로 내리면 이모티콘 플러스 선택. 아무 이모티콘이나 선택하면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 버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첫 달만 무료로 이용하고 이모티콘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해지해도 됩니다.

카카오톡 원스토어 버전 결제 할인

이모티콘 플러스 갤럭시와 아이폰 결제 가격 차이
모바일 카카오톡 이모티콘 결제 가격 왼쪽 안드로이드 오른쪽 아이폰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카카오톡 PC버전에서 결제를 하지 않고 똑같이 할인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원스토어 앱에서 카카오톡을 설치하는 것인데요. 위 왼쪽 사진을 보면 원스토어에서 카톡을 설치하고 나서 이모티콘 결제 화면입니다.

원스토어는 아이폰 사용자는 앱 다운로드가 불가하고 갤럭시나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를 비싸게 이용하고 있다면 해지 후에 PC결제 또는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을 설치하고 재결제 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