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무료 폰트 다운, 휴대폰 글씨체 바꾸기

오늘 포스팅 주제는 갤럭시 무료 폰트 다운방법입니다. 내 휴대폰 글씨체를 개성있고 예쁜걸로 바꾸는 방법이에요.

갤럭시에서 제공하는 무료 폰트가 있지만 그 개수가 너무 적어서 유료 폰트도 알아보고, 마지막으로는 무료 폰트 어플을 추천해드릴게요.

갤럭시 폰트 변경방법

갤럭시 설정에서 글자 크기와 스타일 폰트 변경하기

갤럭시 설정에서 글자 크기 바꾸기 갤럭시 휴대폰 폰트를 변경하려면 설정 > 디스플레이 > 글자 크기와 스타일로 들어가야 합니다.

갤럭시 글자 크기 바꾸기

여기서는 글꼴도 바꿀 수 있지만 글자 크기도 바꿀 수 있어요.

특히나 우리 어머니들 노안 때문에 핸드폰 글자가 작으면 잘 못 보시기 때문에 글자 크기를 크게 해 두시는 경우가 많죠. 알아두시면 쓰실일이 있을 겁니다.

휴대폰 글씨체 바꾸기

글꼴로 진입을 하면 이제 글씨체를 바꿀 수 있어요. 갤럭시에서 제공하는 무료 폰트 다운은 5개밖에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최소 10개 이상은 무료 폰트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적었어요.

Apk집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서 갤럭시 폰트 갯수를 늘리는 방법도 있지만 간단하게 어플을 다운받아서 마음에 드는 글자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어플은 ‘폰트 집사’라는 어플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 갤럭시 무료 폰트 입력

또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폰트를 검색해 바꿀 수 있습니다.

폰트 집사에서 글씨체 바꾸기

해외에서 만든 사이트인지 메뉴에 Korean font가 있고 번역이 좀 이상했습니다.

“인기 있다” 여기는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수의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폰트 집사라는 어플에서 먼저 원하는 폰트를 찾아보고 나서 그 후에 마음에 안 들면 유료 폰트를 구입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갤럭시 스마트폰 무료 폰트 다운 방법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