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이모티콘 모음 사이트, 특수문자, 별, 하트, 표정, 꽃, 고양이

특수문자를 이용하여 이모티콘을 만드는 사이트 모음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문자를 이용하여 별 하트 표정 꽃 고양이 등 다양한 이미지와 같은 모습을 만들 수 있는데요.

손으로 일일이 만드려고하면 너무 힘들고 번거로운데 클릭 후 복사 붙여넣기만 하면 카톡이나 문자, 인터넷 등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는 특수 이모티콘 모음 예시입니다.

특수 이모티콘 모음 사이트

다양한 이모티콘을 모아놓고 사람들에게 무료로 공유하는 사이트 2곳을 소개합니다. 약간의 변형을 원한다면 운영자에게 댓글로 말하면 변형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1.특수문자 이모티콘 모음

특수문자 이모티콘 모음 사이트

위와같이 다양한 사람 얼굴 모습을 특수문자를 통해서 형상화한 모습인데요. 나의 감정을 특수 이모티콘을 통해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모티콘 사이트에서 다양한 유니코드, 이모티콘, 이모지(Version 15.0), 아이폰 텍스트 대치, 인스타그램 특수기호, 인싸티콘(글씨체, 폰트)을 확인하세요.

2. SNS.KEYBOARD

sns 키보드 특수 이모티콘 모음

sns 키보드라는 사이트에서 인스타 폰트, 이모티콘, 특수문자, 아스키아트 등 약 1만개가 넘는 다양한 폰트를 제공합니다. 제공하는 폰트로는 데코, 팬시, 팔다리 글씨, 이모티콘 메이커, 무서운텍스트, 이모지, 이모지 아트, 이모지 텍스트, 인스타 줄바꾸기 등.

일본어 주음부호와 카톡 큰 글씨, 해시태크 모음집 등 신기로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