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 이기는법 필승법 프로그램 사이트

오목에서 이기는 방법은 돌 5개를 일직선으로 놓으면 되는데요. 오목에도 바둑처럼 여러 전술들이 존재합니다. 다이아몬드 포진, 대각선 포진, 무작정 공격 등이 있는데요. 오목 이기는법 필승법을 알아보고 무조건 이기는 프로그램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바둑이나 장기처럼 오목에서도 선수를 두는 것이 무조건 유리합니다. 선수란 흑돌을 사용하여 상대보다 먼저 첫 수를 두는 것인데요.

바둑이나 장기와 달리 후수 어드밴티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바둑과 달리 오목은 바둑알 배열이 비슷하게 흘러갑니다.

오목 이기는법 필승법

최근 오목에도 프로기사가 있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오목 무조건 이기는 포월 무적수 방법을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목 이기는법 무적수 조건

오목 이기는법 무적수
  • 흑이 33, 44, 6목이상이 안됌.
  • 흑은 무조건 43으로 끝남
  • 43각을 볼줄 아는 실력 겸비

유튜브를 보면서 알았지만 개인적으로 삿갓형 공격으로 아래 네모칸까지 채우면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연속으로 공격하기 좋습니다. 계속해서 양수 공격을 하기에 유리하고 43각을 보기에 좋습니다.

오목은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규칙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 33은 반칙으로 알고 있는데 33모양이 워낙 다양하게 나올 수 있기 때문인데요. 삼삼은 게임에 따라 하다보면 알 수 있게 됩니다.

오목 프로그램 사이트

오목을 프로처럼 둘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오목계의 알파오라 불리는 이신이라는 프로그램과 카타고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때문에 오목을 두는 재미가 많이 사라졌는데요.

프로그램을 따라두는 사람들 때문에 내 머리만 믿고 오목을 두는 사람들은 스트레스만 생깁니다. 그리고 결국 게임을 삭제하는 순으로 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매너 채팅으로 나에게 모욕감을 준다면 한 번 ai오목 플을 다운받아서 이용해 볼만 합니다.

오목 프로그램 사이트

추천 글

카카오장기 PC 모바일 앱 다운로드 설치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