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모바일과 PC에서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을 매번 까먹는데요, 멜론에서 해지 방어를 위해 미로처럼 꼭꼭 숨겨뒀습니다.

참고로 멜론을 해지하면 스트리밍 서비스를 월 100원 또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니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 전 알아야 할 내용

해지 신청 시, 정기결제해지와 중도해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정기결제해지를 할 경우 다음 정기결제예정일까지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고, 결제예정일에 이용권이 해지되어 더 이상 자동결제가 되지 않으며, 중도해지를 할 경우 해지신청 즉시 이용권 해지의 효과가 발생하여 서비스 이용이 즉시 중단됩니다.
  • 중도해지 시에는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 고객이 별도 입력한 계좌로 현금 환불 해드립니다.
  • 결제수단별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이력이 없는 상태로 정기결제 해지 후 고객센터(1566-7727)또는 1:1 문의 접수를 통하여 결제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다만, 카드사의 사정 등으로 결제수단별 결제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 현금 환불만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의 경우 해지 및 환불이 귀찮을 수 있습니다.

iTunes Store 또는 App Store를 통해 구매한 사항은 애플 판매 정책에 따라 기본적으로 취소가 불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해지 및 환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앱스토어 https://reportaproblem.apple.com접속 후 로그인>구입한 항목 선택>환불요청)

모바일에서 멜론 이용권 해지

모바일에서 멜론 이용권 해지방법

갤럭시나 아이폰에서 멜론 해지 방법은 사진을 보고 잘 따라오면 됩니다. 멜론 모바일에서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하고 내 정보로 들어갑니다.

내 정보에서도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이용권/쿠폰/캐시] 메뉴가 있습니다

변경/해지를 선택하면 끝!

멜론을 이용하다가 결제 예정일이 다가왔을 때 해지 신청을 하면 1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거의 완전 무료로 이용하는 것과 마찬가지인데요. 꿀팁입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 협박으로 100원에 이용하기

멜론 해지 PC에서

모바일에서 멜론 해지가 안될 때 PC에서 하기

PC에서 멜론 해지 방법도 경로는 똑같습니다. 멜론에 로그인 후 내 프로필을 클릭하세요.

[이용권/쿠폰/캐시]를 선택하고 모바일과 똑같은 방법으로 해지를 진행하면 됩니다. 스포티파이나 유튜브 뮤직 FLO 바이브 등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가 많아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면 장땡입니다.

📌멜론 앱 플레이어에서 mp3 파일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