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이용권 해지 신청으로 100원에 이용하기

멜론 이용권 해지 신청만으로 계속해서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3개월동안 100원에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막히고 첫달 100원 + 둘째달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SKT 고가 요금제라 FLO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멜론을 해지하려고 했는데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달이 되는 시점에 계속 해지신청을 하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해지 시점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니 이 점 참고하세요.

멜론 이용권 100원 + 50% 할인 방법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은 매번 할 때마다 헷갈리는데요, 해지 방어를 위해 계속해서 링크를 타게 만들어놨습니다. 헷갈리는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모바일과 PC에서

[멜론 이용권/쿠폰/캐시] 메뉴에 들어가서 [변경/해지] 신청을 하면 내 결제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주 전에 해지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 2달 50% 할인 제안을 해서 무시하고 일단 미뤄뒀는데요. 결제 예정일이 가까워진 후 다시 해지 신청을 하니 첫달 100원, 둘째 달 50%로 바꼈습니다.

이제 다시 두 달 후에 멜론해지 신청을 하면 됩니다. 두 달마다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한 번 시도해보세요.

유튜브 음원 추출이나 mp3 다운 앱을 통해서 아예 무료로 음악을 듣는 방법도 있습니다.

추천 글

멜론 앱 플레이어에서 mp3 파일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