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사이트

중고차 구매를 할 때 금액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자동차 보험사고 이력조회입니다. 외관만 봐서는 어디에 문제가 있었는지 일반인들은 알 수가 없는데요.

이를 악용하는 악덕 중고차 딜러를 만나면 사고차량을 무사고 차량으로 속이거나 사고 이력을 고지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피해를 당하지 않으려면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사이트에서 사전 조회는 필수입니다.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사이트

가급적이면 무사고 차량이라면 좋겠지만 사고가 났더라도 어디 부분에 어느 정도 파손이 있었는지 확인을 해야하는데요.

차량번호만 알고 있다면 카히스토리와 자동차365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소유주뿐만 아니라 구매 희망자도 자동차 사고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장마와 태풍이 지나고나면 침수차 이력 조회는 필수입니다.

카히스토리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카히스토리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1. 차량번호 또는 차대번호 입력
  2. 조회수수료 결제
  3. 카히스토리 정보보고서 출력

카히스토리에서 차량번호를 조회하면 침수, 전손, 도난 여부와 소유자는 몇 번 바뀌었는지, 렌트 이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 보고서에서 확인하고 싶은 차량의 자세한 사고 금액과 보험처리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연간 5회까지 건당 770원의 요금으로 중고차 사고이력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5회 이상이거나 비회원은 건당 2,200원의 수수료를 결제해야 합니다.

현재 침수사고조회와 폐차사고조회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차365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무료

자동차365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무료

자동차365는 신차 구입부터 폐차까지 자동차 생애주기별 종합정보제공 서비스로 중고차 매매, 차량 이력 조회, 자동차 생애주기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사이트 통합이력조회 메뉴에서 중고차 사고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차량 조회와 타인차량 조회가 있으며 소유주동의와 미동의에 따라 제공되는 정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본인 차량 및 매매용 차량에 한해 한시적으로 수수료를 면제하고 있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1.12.29 ~ 2023.12.31)

엔카 중고차 보험이력 조회

엔카 중고차 보험이력 조회

엔카와 같은 중고차 사이트는 사고 이력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매물 왼쪽 하단에 보험이력을 클릭하면 자동차 용도이력, 소유자 변경횟수, 자동차보험 특수 사고이력을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엔카 중고차 보험이력 정보내역서

자동차 사고 유무를 확인할 때는 엔카 사이트에서 어떤 정보들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여 위에서 추천한 사이트에서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입하려는 차가 영업용으로 이용된 적은 없는지? 소유자 변경은 몇 번 이뤄졌는지? 전손, 침수, 도난 보험사고 이력을 확인하세요.

추천 글

자동차 과태료 조회 및 납부 방법

자동차검사 예약 준비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