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패스x 쿠폰 사용 불가, 해지 GO!

최근 배달앱 배달료가 많이 올라서 음식을 주문하기가 상당히 부담스러운데요. 요기요에서 요기패스x라는 구독 프로그램으로 배달 요금을 0원이라고 홍보하길래 가입해봤는데 문제는 쿠폰이 중복 적용이 안됩니다.

참고로 현재 요기패스x에 가입하면 한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배달을 주문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에는 혜택을 챙기시면 좋은데요.

요기패스x와 요기패스 차이는?

요기요에서 구독 상품이 2개라 조금 헷갈립니다. 요기패스x는 현재 일부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 요기패스x는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17,000원 이상 주문할 시 횟수에 상관없이 배달비가 무료입니다.
  • 요기패스는 월 구독비가 9,900원으로 5,000원 할인쿠폰 2장/2,000원 할인 쿠폰 10장을 주고, 포장의 경우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 1,000원 할인됩니다.

요기패스x 쿠폰 중복 적용 불가

요기패스x를 이용하여 배달비 0원으로 설정하고 현재 가지고 있는 쿠폰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음식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중복으로 적용이 안됩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쿠폰을 그대로 날릴뻔했는데요, 앱 업데이트를 통해서 요기패스x를 적용할 지 말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요기패스x 쿠폰 적용 할인 선택하기

요기패스로 배달료를 무료로 설정하고 할인 쿠폰을 사용하려고 하면 “요기패스x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우선 함께 할인이 안되는 것이고요.

배달비보다 할인쿠폰 적용이 더 클 때가 있는데 요기패스x가 자동 적용되다 보니 쿠폰 자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은 최근에 앱 최신업데이트를 통해서 요기패스 x 적용 안함 체크를 할 수 있게 해뒀네요. 배달 주문이 많지 않아서 그냥 한달간 이용하고 해지할 생각입니다.

skt T우주를 통해서 공짜로 받은 쿠폰을 모두 잃을뻔 했습니다.

👇요기요 앱 최신버전

요기패스 x 해지

쿠팡은 최근에 서울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주문금액 10%를 해주고 배민은 1위라서 그런지 별다른 움직임이 없는데요. 요기요의 요기패스x 조금 실망입니다.

요기패스x는 마이요기요에서 요기패스x 관리를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

해지를 하려는 순간 요기패스x와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6월 중에 기능 개선이 이뤄진다고 합니다.

요기패스 해지 전 쿠폰 중복 적용 가능한 업데이트 예고

한달무료 혜택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쿠폰 중복 적용이 가능하도록 업데이트가 이뤄지면 이용해보세요.

추천 글

배달비가 무료인 두잇 배달 어플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방법 주의할 점 확인

데스크탑 캘린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탕화면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