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약정할인 25% 대상 단말기 조회, 불가 단말기라면?

‘선택약정할인 25% 대상 단말기 조회’ 서비스를 이용했다면 아마 중고폰을 구매한 경우일 것입니다. 하지만 ‘25% 요금할인 불가 단말기’ 라고 나온다면?

먼저 판매자에게 25% 요금할인이 적용 가능한 단말기냐고 물어보는 것이 가장 첫번째입니다. 하지만 처음에 잘 모르고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할인 불가 단말기도 선택약정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먼저 요금할인(선택약정) 대상 단말기 조회 방법부터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선택약정할인 25% 대상 단말기 조회 방법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에서 요금할인 적용이 가능한 단말인지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5%요금할인 적용은 이동통신 3사(SKT, KT, LGU+)만 가입 가능합니다. (알뜰폰 불가)

대상 단말기 조회할 때 핸드폰 IMEI 번호가 필요한데요, 해당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갤럭시 & 아이폰 IMEI 조회 방법>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

1.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선택약정할인 대상단말기 조회 서비스로 들어갑니다.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에서 선택약정할인 25% 조회하기

2.핸드폰 IMEI 번호를 입력하면 대상단말기인지 아닌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EI번호를 입력하여 선택약정할인 25% 대상 단말기인지 조회가 가능

25% 요금할인 적용이 가능한 단말기라면 대리점 방문이나 고객센터 통화 그리고 홈페이지나 통신사 앱을 통해서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할인 25% 가입 신청하기


25% 요금할인 불가 단말기 선택약정할인 25% 받기

25% 요금할인 불가 단말기여도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선택약정할인 신청이 가능한 단말기에 유심을 꽂아서 먼저 휴대폰 요금할인 25% 신청을 합니다. 그리고 유심을 빼서 불가 단말기에 꽂아서 사용합니다.

  1. 요금할인 가능한 단말기에서 선택약정 신청
  2. 유심을 빼서 요금할인 불가 단말기에 장착

약정할인이 남아있는 기간 동안은 불가 단말기에서도 계속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가 단말기는 신규 신청이나 재약정이 불가한 것 뿐이에요.

요금할인이 불가한 단말기는 정상해지가 안된 상태라는 것이기 때문에 좀 찝찝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