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구매 방법(+싸게 사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구매 제 값을 주고 사진 않죠? 컬쳐랜드 어플이나 홈페이지보다 3~9%정도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을 싸게 구입해서 자주 사용하는 네이버페이나 원스토어 같은 곳에서 결제를 하는데요, 어떻게 할인 받아 구매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문화상품권 구매 방법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구매처로는 크게 오프라인 구매처와 온라인 구매처로 나뉩니다.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대표적인 온프라인 매장으로는.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구매처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구매처

서점, 문구점, 편의점, 우체국, 은행 등이 있죠.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는 문화상품권 가맹점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아래는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매장들 입니다.

신용카드 결제 가능 매장들

문화상품권을 싸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구매처를 잘 알아봐야 합니다.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처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처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를 해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문상을 살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 별 할인율 차이는 있으며 판매자와 구입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G마켓을 예로 알아볼게요.


G마켓 문화상품권 5만원권 6% 할인 구매

문화상품권 구매 방법 G마켓

문화상품권은 1만원, 5만원, 10만원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하는 것은 상품권 Pin번호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1. Pin번호 구매
  2. 컬쳐랜드 홈페이지 or 모바일 Pin 입력

판매자의 판매 이력과 후기를 꼼꼼히 따져보세요.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해서 실적 쌓을 수도 있지만 이제 카드사에서 많이 막아둔 상태입니다.

하루에 구매할 수 있는 금액도 줄어들고 실적 인정이 안되는 카드사도 있습니다.

하나만 더 알아보자면,

11번가와 위메프는 할인율이 별로였고 옥션쪽도 한번 더 알아보니 할인율은 현재 비슷비슷 합니다.

문화상품권 싸게 구매 방법 옥션

상품권 Pin코드가 아닌 직접 우편으로 발송해 주는 곳도 있네요. 오히려 우편이 더 할인율이 많던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판매자 마음이죠.

봉투도 함께 동봉 된다고 하는데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는 사람이 있는 듯 보이네요.


중고나라 당근마켓 문화상품권

중고나라나 당큰마켓 번개장터 등에서도 문화상품권을 파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는 판매자 수수료가 없어서 인지 더 싸게 9%할인에 가깝게 구매를 할 수 있지만, 사기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저도 예전 어린 친구한테 문화상품권 사기를 한번 당해서 부들부들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다 쓴 문화상품권 코드를 보내더군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어쨌든 이렇게 싸게 구매한 문화상품권 사용처는 너무 많습니다. 그냥 현금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한데요.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을 하여 실생활에 사용을 하거나 OneStore 게임 결제할 때 자주 이용합니다.

원스토어 앱이 안보일 때 apk파일 다운 설치 방법

특히 게임을 하기 때문에 구글 기프트 카드로 결제하는 것보다 오픈 마켓에서 문화 상품권을 싸게 구매하고 원스토어에서 할인과 함께 문화 상품권 결제를 합니다.

  • 문화상품권 구매 할인
  • 원스토어 이벤트 및 결제 할인

요즘 모바일 게임 현질 유도가 너무 사악해서 아이템에 결제하면 수십만원은 그냥 깨지는데…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은 6%의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최소 구매할 때 6%할인 이상을 받아 구매해야 이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