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터넷 재약정 혜택(1년 or 3년), 해지하고 신규가입?

Sk인터넷을 사용한지 10년이 넘었지만 인터넷을 약정없이 사용한 기간이 무려 6년. 사람들이 귀찮아서 신청을 안하는 SK인터넷 재약정 혜택 잘 챙기고 계신가요?

휴대폰과 함께 인터넷도 재약정을 하면 요금할인 혜택이나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도 약정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이 있지만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은 이사를 하지 않는 이상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SK인터넷 약정이 만료되면 재약정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를 하더라도 이전 신청을 하면 되는것이기에…

SK인터넷 재약정 혜택 1년

휴대폰 선택약정은 1년 or 2년으로 신청할 수 있지만 인터넷 재약정은 1년 or 3년으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sk고객센터 114에 전화를 걸어 “인터넷 재약정을 하면 사은품을 뭐 주나요?”라고 문의를 해본 결과

  • 1년: 홈플러스 or 이마트 상품권 7만원

SK이것들이 아버지가 전화를 할 때는 1년 재약정 혜택으로 상품권을 4만원만 준다고 했었는데, 사람마다 다르게 부르는 것 같습니다.


sk인터넷 재약정 혜택 3년

인터넷 해지를 요청하면 해지 방어라던가해서 더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지만, 귀찮음 때문에 그냥 바로 재약정 신청을 요청했습니다.

  • 3년 홈플러스 or 이마트 상품권 19만원 + BTV 4400원 할
  • 요금할인 10%?

음..1년마다 재약정 하기는 귀찮고 3년 약정을 선택해서 사은품이랑 TV요금할인을 받기로 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인터넷 상품에 따라 재약정 사은품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100mb 기본 인터넷을 사용 중이에요.

참고로 고객센터에 문의 결과 인터넷 약정 만료 문자나 안내가 따로 발송되지 않기 때문에 약정 만료일을 체크해두고 다시 재약정을 신청하라고 합니다. 이런 썩을..


SK인터넷 해지 후 신규가입

휴대폰 번호 이동처럼 인터넷도 다른 KT나 LGU플러스로 이동을 하면 더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지만요,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인터넷도 새로 설치 해야하고, 더 많은 사은품을 받기 위해서 휴대폰 결합과 흥정질…인터넷 가입 후 현금 사은품을 못받는 불상사도 많이 보이고요.

인터넷 TV결합 할인 보다는, SKT에 현재 4명의 가족원이 T끼리 온가족 할인 가입년수를 채워가는 중이기 때문에 인터넷만 추가로 결합해서 5회선으로 년수를 채워가는 중입니다.


인터넷 T끼리 온가족 결합할인

T끼리 온가족 결합할인은 가족 구성원 중에 모바일이나 인터넷 가입년수 합산이 10년~30년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표는 SK T끼리 온가족 결합할인 30년을 채워서 휴대폰 요금 30%할인과 인터넷 요금 50%할인 받기. 114 고객센터에 문의 결과 2024년에 된다고 합니다.

가인 년수모바일
10년~20년 미만0%할인
20년이상 30년 미만10%할인
30년 이상30%할인
가입년수인터넷
10년 미만10%할인
20년 미만20%할인
30년 미만30%할인
30년 이상50%할인

SK브로드밴드 바로가기

sk인터넷 바로가기

추천 글

SK인터넷 가족결합 종류와 주의할 점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사이트

휴대폰 위치 추적하는 방법(갤럭시, 아이폰)

핸드폰 요금할인 25% 챙기기 선택약정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