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 무료만화, 무협만화 사이트

황성 무료만화 보는 사이트 3곳을 추천합니다.

황성은 한국의 무협 만화가로 본명은 전병문이며 1954년생입니다. 1980년대 대본소 무협만화를 대표하는 스타작가로, 비교적 준수한 그림체로 나름 확고한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좌백, 진산, 용대운 등의 유명 무협소설을 만화화하여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유명한 작품으로는 혈견휴혈련환 3부작이 수작으로 알려져 있으며. 낭인왕같이 퓨전무협의 요소를 집어넣는 작품도 있는 등 의외로 무협을 섭렵하는 범위가 넓은 편입니다.

황성 무료만화 사이트 바로가기

황성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로는 미스터블루, 무툰, 인터넷 만화방 등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위 3개의 사이트가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이며 일부만 무료이며 전권은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미스터블루 황성 무료만화 보기

미스터블루 황성 무료만화 보기

미스터블루 홈페이지에서 만화 → 무협관으로 들어가면 황성 작품을 비롯하여 사마달, 야설록 등의 작품도 무료 보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무료로 연재 중인 만화로는 퇴마축귀, 천마대제, 강호, 미치다, 낭중지추 등이 있습니다. 기다리면 무료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도 무료로 보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무툰 황성 무료만화 사이트

무툰 황성 무료만화 사이트

무툰이라는 만화 사이트에서 만화 → 작과 → 황성을 선택하면 황성 만화가의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철인전설, 사류무사, 천우신조, 연무록 등 다양한 작품의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부 만화만 무료이며 코인 결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만화방 무료 황성 만화 사이트

인터넷만화방 황성 무료만화 사이트

인터넷 만화방에서도 황성의 다양한 만화를 연재 중에 있습니다. 최신 만화를 무료로 제공하지만 전편을 보기 위해서는 대여 또는 구매를 이용하여 결제를 해야 볼 수 있습니다.

일사월마, 신마, 질풍세가, 다정객잔 등 이미 완결이 된 황성 작품을 보고 싶다면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황성 만화 후기

정말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토속신앙으로 무녀들은 귀신을 볼수있다고하네요 스토리를 만들려고 조사를 많이 하신것같아 재미있게 보고 있읍니다 멋진작품 만들어 주세요

황성작가의 도에 대한 자세하게 논리정연하게 펼쳐놓았네요.인간의 도리를 넘어 자연의 도리를 깨우치는 한 편의 드라마를 볼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사람들간의 끈끈한 정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보여준 작품입니다.

한페이지 한페이지 알차게 구성한 황성작가 그림을 다시 보니 반갑네요. 그림, 글 모두 한창일 때의 황성작가를 보는 것이 좋네요. 마냥 권 수를 늘리기 위한 전개가 아닌 충실한 내용 전개가 몰입도를 높입니다.

무협만화의 대가 황성작가의 끈임없는 히트작품중에 십전무제는 정말 시간가는줄모르고 읽었다 탄탄한 스토리전개 흥미있는 이야기 주인공청풍의 인생역전 무협만화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무협은 기연과 우연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게 장점입니다.
지금까지 잘 만들어졌으니 다음 작들도 좋은 내용으로 나왔으면 합니다.
무협에 다큐를 바라는 이상한 사람들에 맞추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글

스포츠경향만화 | 무료만화 보기 순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