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삼성페이 연동 후 1% 적립 받기

페이코에 삼성페이를 연동하면 1%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삼성페이만 이용하면 아무런 혜택이 없지만 페이코를 이용하면 소소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를 사용한다면 페이코 결제를 이용해서 1%의 적립이라도 받아 보는 것이 어떨까요? 페이코에 삼성페이를 연동하는 방법과 바탕화면 위젯 설정을 통해서 빠르게 결제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 삼성페이 연동하기

PAYCO 앱을 다운 받아 아래 결제를 눌러 상단에 보면 삼성페이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결제 수단 등록. 등록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등록 절차가 끝났으면 이제 실제로 결제를 해봐야하는데요. 페이코 앱을 켜서 다시 삼성페이를 설정하고 결제까지 하려면 너부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바탕화면에 페이코 위젯을 만들어야 합니다. 페이코 위젯을 바탕화면에 만들어 삼성페이 처럼 바로 원 클릭으로 결제 인증 화면을 나오게 만들어야죠.


바탕화면에 페이코 위젯 만들기

바탕화면 빈 공간을 1~2초 정도 꾹 누르고 있으면 위젯을 만들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페이코 위젯을 찾아줍니다.

페이코 위젯을 추가하여 이제 바탕화면에서 위젯 클릭 후 바로 삼성페이 결제로 넘어가게 됩니다. 절차는 간단한데요, 오리지널 삼성페이는 화면 아래에서 위로 쓱 밀어 올리면 결제 창이 나타는데 위젯을 한번 클릭해야 하는 것이 좀 불만입니다.

실제로 페이코에 삼성페이를 연동 후 결제를 해봤는데 결제 시간이 삼성페이 보다 2초 정도 더 걸리는 것 같아 짜증이 납니다.

그래도 약간의 번거로움만 이겨내면 결제액의 1%를 적립 받을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등록부터 찍는 법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