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전화 인증 발음 무엇? 계정 만들기 실패

twitter 부계정이 하나 필요해서 만들려고 하는데 전화 인증에서 막혔습니다. 계정을 생성할 때 전화 인증이 필요한데 그 발음이 토가 나올 정도로 부정확하네요.

트위터 계정 생성에는 전화 인증이나 E-mail인증을 통해서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인증을 선택했는데 전화 인증을 하라고 창이 나타납니다.

분명히 이메일 인증을 선택해서 이메일로 온 코드까지 입력을 했는데 전화 인증을 다시 하라니???

트위터 아이디에 전화번호나 개인정보는 남기고 싶지 않아서 이메일 인증을 선택한 것인데.

아래 사진을 보면 전화번호를 추가 하라고 강제적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트위터 전화 인증 발음 때문에 계정 생성에 실패

OK. 좋다! 귀찮기도 하고 전화 인증을 선택했는데 문자가 아니라 006번호로 국제전화가 옵니다??

여기까지는 좋고 한국어로 번호로 말해주니 별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인증코드 숫자를 발음할 때 뭐라고 하는 것인지… 알아들을 수가 없습니다. 마지막 번호가 숫자인 것 같기도 하고 글자인 것 같기도 하고…

결국에는 ‘트위터 전화 인증 초과‘로 트위터 아이디 생성을 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포기냐? 한 2시간~3시간 있다가 다시 생각이나서 아이디 만들기를 시도 했는데 이번에는 전화 인증이 나타나지 않아 트위터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트위터 오류가 일시적으로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어쨌든 트위터 부계정 생성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