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골드 가격 할인 및 할인권 구매

최근 쿠우쿠우에 프리미엄 매장인 골드가 새롭게 런칭했다고 하여 알아봤습니다. 초밥이나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쿠우쿠우를 한 번쯤은 이용해봤을텐데요.

하지만 초밥 뷔페의 퀄리티가 점점 떨어지고 다른 곳들과 큰 차별점이 없었는데 쿠우쿠우 골드 매장이 속속들이 오픈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쿠우쿠우 골드 가격과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쿠우쿠우 골드 차이

쿠우쿠우 골드란, 시설이 300평 이상이며 QSC(품질·서비스·청결) 점수가 본사 심사 기준 A등급 이상으로 암꽃게장, 민물장어초밥, 알라바마 연어통구이 등과 함께 BBQ메뉴가 제공되는 매장입니다.

일반 쿠우쿠우 매장보다 좀 더 청결하고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는 매장인데요. 그 만큼 가격이 더 비쌉니다.

쿠우쿠우 골드 가격 비교

쿠우쿠우 골드 매장 가격
쿠우쿠우일반골드
평일런치22,900원23,900원
평일디너27,900원28,900원
주말 및 공휴일29,900원 31,900원

쿠우쿠우 일반 가격은 지역 별 매장마다 1~2천원 정도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매장 검색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쿠우쿠우 골드 가격은 전 지점이 동일한 것 같은데요, 가격 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서 근처에 골드 매장이 있다면 프리미엄 골드 매장이 좋겠죠.

쿠우쿠우 골드 매장의 경우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앱을 이용하여 예약을 하거나 원격으로 줄을 서는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예약 방법

쿠우쿠우 할인권 구매

쿠우쿠우에서는 할인권을 구매하여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 물가가 올라서인지 상품권 판매를 아예 하지를 않고 있네요. 조만간 다시 준비를 한다고 하니 조금 기다려 봐야 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에 쿠우쿠우 상품권구매 또는 할인권구매라고 검색하면 스마트쇼핑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는 쿠우쿠우 홈페이지 모바일상품권 구매하기 메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플러스 앱, G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11번가에서 상품권 판매가 이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