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핸드폰 분실

카카오택시는 전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콜택시로 그 만큼 많은 분실 사고가 발생합니다. 택시에 핸드폰을 두고 내리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요. 카카오택시 분실 찾기 빠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택시는 다른 개인택시와 달리 자동 결제 시스템 때문에 영수증이 있어 분실물을 찾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빠른 방법

택시 분신물을 찾는 가장 빠른 방법은 카카오티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전화를 이용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챗봇 상담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400으로 365일 24시간 운영하니 새벽에 소지품을 분실하더라도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고객센터에서 안내하는 절차대로 분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또 다른 방법으로 이용기록 하단 서비스 문의를 클릭하여 카카오 T 고객센터 챗봇 상담을 이용합니다.

문제는 챗봇 상담에서 알려주는 방식이 티머니 고객센터나 기타 경찰서 또는 대중교통 분실물 찾기 방법을 알려주는데요.

아래 이용기록 조회 후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T 이용기록 확인 후 기사님 전화

카카오택시 이용기록 조회 후 분실물 찾기

카카오택시 앱을 실행하고 앱 오른쪽 하단에 내 정보 → 이용기록으로 들어가면 최근 1년동안의 탑승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내용을 클릭하면 기사님 연락하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일반 택시로 호출하여 기사님 연락하기가 보이지 않는다면 거래확인증을 클릭하면 공급자 정보에 개인택시 또는 법인 대표자명과 전화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택시결제 단말기 상호가 나와 티머니 또는 로카모빌리티로 나올텐데요. 각 회사 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을 참고해야 합니다.

참고 글

로카모빌리티 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

개인택시 법인택시 유실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