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무료 사주 사이트 추천 top4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 새해가 찾아오면 한 번씩을 확인하게 되는 나의 신년운세. 사주나 운세는 100% 정확하게 일치한다고 볼 수 없지만 나의 팔자를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사주는 태어난 년 월 일 시 등 세부적인 정보를 가지고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신년운세의 경우 띠별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니 사주가 더 명쾌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2023년 토끼띠해 정확한 무료 사주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참고로 사주를 정확하게 알아보려면 자신의 음력 생일을 알아야 합니다.

추천: 2023년 삼재띠(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2023년 2월까지만 신년운세 무료

포춘82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 보기 방법입니다. 직접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유료이지만 2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재밌는 신년운세 오늘운세 띠별운세 별자리운세를 확인하세요.

2023 인기 많은 신년운세 앱 다운

이제는 MZ세대들도 운세 보는 것을 즐겨하는데요. 앱을 통해서 손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대면 운세 상담 전화 상담 등 비밀을 보장합니다.


고산 엄창용

고산 엄창용 무료 사주

오랜기간 사람들에게 신뢰를 쌓아온 사주 사이트입니다. 조선일보 일일운세를 14년간 연재중이며 자미두수, 십이지법, 사주/궁합, 작명, 택일/학생 진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좀 더 정확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복채를 내야하지만 명성이 높습니다.

송연암

2023년 띠별 새해운세

화성에 용한 점집으로 명성을 떨친곳입니다. 이곳은 무료는 아니고 유료지만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졌는데요. 정통사주 토정비결에 강점이 있다고 합니다. 꿈해몽, 결혼 궁합, 로또복권 운세 등 종합 점집입니다.

아시아 경제

아시아 경제 전통 무료 사주 사이트

아시아 경제 무료 운세 사이트입니다. 정통사주부터 신년운세 토정비결 이름풀이 작명 꿈해몽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는 운세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알기 쉬운 단어로 손 쉽게 길흉화복을 점쳐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 운세

신한생명 정확한 무료 사주 사이트

보험보다 운세 사이트로 더 유명해진 곳입니다. 신한라이프에서 제공하는 혜택으로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년 신년운세를 알아보고 싶다면 신토정비결, 2023 부자되기 메뉴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앱을 통해서 매일매일 오늘의 운세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부터는 부모급여가 처음 시행됩니다. 만 0세에서 1세 아이가 있는 부모에게 70만원 24년에는 100만원을 지급하는데요. 결혼을 준비하거나 2세를 계획 중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