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 프로모션 확인 필수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회선 유지용으로 가입한 것이 있습니다. 더 저렴한 요금제로 바꾸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방문을 했는데요, 프로모션 요금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이유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 신청을 하면서 프로모션이 바뀜에 따라 내가 가입한 요금제가 더 저렴해 졌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

U+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을 하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방문 후 로그인을 해줘야 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렵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후 변경도 가능.

또한 온라인으로 요금제 변경 신청은 유알모 사이트에 회원 가입이 돼 있어야 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회원가입이 완료된 상태라면 로그인 후 요금제 변경 메뉴로 들어갑니다. U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 홈페이지 바로가기 참고.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프로모션 할인 참고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 시 프로모션 할인 참고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에서 유심 최강가성비 최저가 요금제로 변경했으며 오른쪽에 할인되어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해 줍니다.

프로모션 할인은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 시 적용이 되며, 프로모션 할인을 못 받고 가입한 경우라면 1달 후에 요금제 변경을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상한 점은 지금까지 유심최강가성비(1GB/60분)요금제를 프로모션 할인을 적용받아 4990원을 납부하고 있었는데, 현재 프로모션은 3,240원입니다.

뭔가 이상하여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다시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으로 요금제를 조회해보니 프로모션 요금이 변경된 상태입니다.

이렇게 프로모션 할인 가격이 가입한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가격이 바뀌더라도 소급 적용이 안됩니다.

U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 전 유의사항

아래는 U플러스 알뜰 모바일에서 요금제 변경 시 주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 시 유의사항

저 처럼 요금제를 낮춰 변경한 경우 데이터 및 통화 제공량을 초과할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하니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 변경 후 최소 한달은 사용해야 다시 요금제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