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패스 스포티비 나우 가입 혜택 가격은?

SK텔레콤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를 이용하여 스포티비를 가입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잘 알려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경우 한국 선수 3명을 선택하여 볼 수 있으며 우주패스의 경우 더 많은 경기 시청이 가능한데요.

먼저 SKT VIP등급이라면 우주패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매월 제공 받을 수 있으니 자신의 멤버십 등급을 확인하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T멤버십 vip pick으로 skt 우주패스 all 무료 혜택 이용하기

우주패스 스포티비 나우 가입 혜택

스포티비 나우 우주패스 구독으로 무료 이용하기

우주패스는 대표적으로 all 또는 life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각각 자신에게 더 유리한 조건을 보고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둘 다 가입 가격은 9,900원이지만 SKT 특정 요금제를 사용하면 무료 또는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대로 티멤버십 등급이 vip인 경우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우주패스 all: 아마존 무료배송+5000p쿠폰 + 11번가 3000p 쿠폰 + 구글 원 멤버십 100GB
  • 우주패스 life: 세븐일레븐 최대 30% 할인 + 투썸플레이스 최대 30% 할인

여기에 내가 원하는 추가혜택을 하나 더 선택하는데 스포티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otv now를 선택하면 베이직 이용권이 제공되는데요, 해외스포츠 생중계, 다시 보기 vod, 7개의 tv채널, 고화질(720p), pc+모바일 기기 지원을 합니다.

손흥민, 이강인, 황희만, 김민재, 김하성, 최지만, 배지환 등 국내 해외파 선수들의 경기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해외 모든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스포티비 나우 가입 가격

우주패스를 가입하면 스포티비 베이직 이용권이 무료이니 9,900원입니다. 추가로 우주패스 혜택을 받을 수 있죠.

단순히 국내 해외파 선수들의 경기만 보고 싶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통해 보는 것이 더 저렴하지만 3명만(2023년 3월 5명에서 3명으로 축소) 가능합니다.

네이버 멤버십이 4,900원 vs 우주패스가 9,900원.

스포티비 나우 가입 가격은?

스포티비 now 웹 결제 가격

스포티비 나우 PC 결제 가격

스포티비 나우를 가입하는 가격은 프리미엄 이용권은 19,000원이며 베이직 이용권은 9,900원입니다. 이는 앱을 통해서 이용권을 구매한 가격이며 PC에서 가입을 하면 부가세 포함 프리미엄은 16,390원, 베이직 이용권은 8,690원입니다.

PC로 결제하면 애플, 구글에 인앱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더 저렴한데요.

우주패스를 통해 가입 하는 가격과 스포티비 앱에서 결제하는 가격이 9,900원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T우주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글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이용 방법 3가지

에이닷 티비 프로야구 농구 중계 SKT 데이터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