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 티비 프로야구 농구 중계 SKT 데이터 무료

요즘 메이저리그와 프로야구 시즌이 한창입니다. 프로 야구를 실시간으로 볼 때 보통은 네이버 스포츠를 주로 이용했는데 최근에는 에이닷 티비를 이용해서 프로야구 중계를 보고 있습니다.

에이닷을 이용하는 이유는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이고 처음 영상 시청할 때 광고가 나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에이닷 티비 프로야구 중계 보는 법

에이닷은 SKT에서 만든 AI 어플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 빅스비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영상 시청까지 넘어갈 수 있습니다.

에이닷 티비 사용법

  1. “하이 빅스비”
  2. “에이닷 켜줘”
  3. “프로야구 경기 중계”

위 순서대로라면 빠르게 야구 중계까지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한화 팬이기 때문에 “한화 경기” 이렇게만 말해도 바로 현재 진행 중인 경기 영상이 나옵니다.

다른 팀 팬이라면 앞에 롯데, 삼성, 기아, 키움, LG, 두산, NC, KT, SSG 이런식으로 말하면 되겠죠.

에이닷을 이용하여 실시간 중계부터 하이라이트, 경기 기록 결과 일정 등을 확인하세요.

👇에이닷 어플 다운로드

에이닷 티비 프로야구 중계 장점

에이닷 TV로 프로야구를 보면 2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라는 점과 광고 없이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데이터 무료

하나는 SK텔레콤 사용자라면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입니다. 무제한 이용자라면 크게 상관이 없겠지만 데이터가 부족한 사람이라면 야외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말고 현재 농구까지는 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점차 볼 수 있는 스포츠가 늘어났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김하성이나 최지만, 배지환 등 메이저리그 경기는 스포티비를 이용해서 시청해야 합니다. SK텔레콤 사용자라면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우주패스 스포티비 나우 가입 혜택 가격은?

동영상 시청 전 광고 없음

네이버 스포츠로 야구 경기 중계를 보려면 10~15초 정도 광고를 시청하고 야구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약간 짜증이 나는데요, 빅스비로 보면 광고 없이 바로 경기 영상이 나와서 현재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추천 글

웨이브 이용권 한 달 무료 가격으로 이용하세요

2023 kbo 올스타전 투표 | 베스트12 후보 | 티켓 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