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pro 자급제 싸게사는법 2가지 방법

아이폰14 사전예약이 끝나고 가격 비교를 통해서 싸게 사기위해서 여기저기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폰 구매 루트로는 성지와 자급제폰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14pro 자급제폰을 중점으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아이폰14보다는 아이폰14프로가 인기가 더 많아서 현재 재고를 구하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는 자급제폰 뿐만아니라 동네 대리점, 성지 등 모든 곳이 공급 부족 상황인 점 참고하세요.

아이폰14 pro 자급제 싸게사는법

자급제폰은 일반 동네 대리점&판매점에서는 구매를 할 수 없습니다. 판매하는 곳이 쿠팡 11번가 애플공식 홈페이지와 같이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거나 하이마트나 LG베스트마트와 같이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는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번개장터 등에서 미개봉 자급제폰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쿠팡
  • 당근마켓 중고나라

쿠팡

자급제폰을 구매할 때 쿠팡을 가장 먼저 언급을 합니다. 자급제폰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을 때 가장 공격적으로 마케팅을해서 그런데요. 쿠팡의 할인율을 다른 11번가나 옥션 G마켓 위메프 쓱닷컴 등에서 할인율을 따라하기 때문입니다.

사전예약 시기에는 전부 동일한 할인율을 보이기 때문에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지금은 사전예약 기간이 끝난 시기기 때문에 오픈마켓 자체 할인과 카드사할인+무이자할부 기간만 체크하면 됩니다.

아래는 오픈마켓에서 자체할인율 비교입니다.

쿠팡 아이폰14 자급제폰을 예로 들어봤고요. 똑같은 기종이지만 색상에 따라서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레드가 14%로 가장 많이 되는데 그 만큼 인기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색상에 따라 재고 편차가 크기 때문에 할인이 다르게 들어가는 점 참고하세요.

문제는 하나가 더 있는데요, 색생과 용량에 따라서 카드사 할인이 없거나 다르게 적용됩니다. 위 사진에서는 블루 128Gb는 5% 즉시할인이 적용되는데 레드나 블랙은 적용이 안되어 있죠.

쿠팡 아이폰14pro 자급제 싸게사는법

아이폰14 자급제 퍼플 128GB와 256GB로 용량만 다른 제품을 비교해보면.

쿠팡에서 자체적으로 구매 할인 가격은 6%로 동일합니다. 하지만 카드사 할인율을 보면 128GB는 1%가 적용되고 256GB는 5% 카드 즉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256GB는 추가할인 쿠폰도 적용해주죠. 추가할인 쿠폰은 로켓와우 회원 대상으로 일부 상품에만 적용되는 쿠폰입니다.

이렇게 비교하다보면 머리가 아파오고 어질어질 한데요, 간단하게 자급제폰 판매 1등과 2등 사이트만 비교하면 됩니다. 쿠팡과 11번가.

아이폰14pro 자급제

아이폰14pro 256GB 구매 대표적인 자급제 사이트인 쿠팡과 11번가 가격을 비교합니다. 현재 아이폰14pro 재고가 부족하며 소량씩 재입고 되는 중 입니다.(2022-12-13 수정)

만약에 내가 원하는 모델과 용량 색상을 보고 재고가 없는 경우에 애플공식홈페이지와 옥션 지마켓 등까지 확인을 해보세요.

모든 자급제폰 구매 사이트를 뒤져도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최후의 보류로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근마켓 & 중고나라 & 번개장터

맨 처음에 아이폰14프로나 프로맥스 재고가 상당히 부족하다고 언급했는데요, 당근마켓에서는 아이폰14pro 실버 미개봉 자급제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 개인분들도 있고 업자분들도 있는데 12월 현재 아이폰14 pro 주문을 넣어도 2023년에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미개봉 자급제를 구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닐도 뜯지 않은 미개봉 상품이기에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4프로 128GB와 256GB제품은 정말 구하기 힘든 상품인데 전부 여기에 있었네요…특히나 실버 색상.

당근마켓 미개봉 자급제 가격을 비교해보니 현재는 공급보다 수요가 많아서 출고 가격과 동일하거나 조금 싼 정도입니다.

만약 현재 1달 미만으로 사용한 아이폰14 중고의 경우에는 3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감가는 더 많이 되겠죠.

위 2가지 방법으로도 구매가 어렵다면 온라인 & 오프라인 성지나 대리점 판매점도 확인을 해보세요.

자급제폰 싸게 구매 성지 & 뽐뿌

휴대폰 성지란 보조금을 많이 지급하여 싸게 판매하는 곳을 말합니다. 온라인으로는 휴대폰 커뮤니티인 뽐뿌나 알고사 사이트에 홍보글이 매일 올라옵니다. 또는 네이버 성지 카페 등에 각 지역 단가표를 올려두는데요. 직접 방문을 해보면 외진곳에 휴대폰 매장이 있거나 신도림 & 강변 테크노마트 또는 사무동에서 판매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아이폰 자급제폰 개통방법 쉬워요

👉자급제폰 알뜰폰 사용 추천 이유 2가지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