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가격 변경사항 확인!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가격과 보증내용이 이번 아이폰14출시와 함께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1년에 2번(2년 4번)에서 이제는 2년동안 횟수에 상관없이 우발적 손상을 수리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애플케어플러스 개정으로 인해 가입 비용이 소폭 상승했으며, 기타 아이폰 수리 비용도 조금씩 오른점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란?

iPhone을 위한 AppleCare+는 최대 2년간 우선적인 전문가 기술 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이 포함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화면(액정) 또는 후면 글래스 손상은 건당 40,000원, 기타 우발적인 손상(메인보드, 카메라 등)은 건당 12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보증은 AppleCare+ 구입일부터 시작됩니다.

예전에는 후면 유리가 깨지면 리퍼로 적용됐지만 이제 최신 기종은 부분 수리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가격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가격

2022년 9월부터 2023년~ 변동 사항이 없을 때까지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가격입니다. 시그니쳐 pro버전에서는 좀 더 비싼 가격이 적용되며 아이폰se3 세대의 경우 가격 변동없이 동결됐습니다.

  • 아이폰14프로 & 아이폰14프로맥스: 296,000원
  • 아이폰14플러스: 233,000원
  • 아이폰14 & 아이폰13 & 아이폰12: 197,000원
  • 아이폰se3세대: 98,000원

추천 글: 아이폰 중고 거래 애플케어플러스 중도 해지 주의하기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방법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방법은 아이폰을 구입하면서 함께 구매하거나 구입 후 60일 이내에 따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또는 애플스토어에 직접 방문하여 가입 할 수 있습니다.

  • 구입과 동시에 가입
  • 애플스토어 방문
  • 애플 고객센터 온라인 가입

먼저 애플케어플러스 적용 가능 단말기인지 조회를 해보세요.

아이폰 구입과 동시에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자급제폰)

애플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아이폰을 구입하면서 애플케어 플러스를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하고자 하는 기종과 색상 용량을 선택하고 하단에 아이폰 보상 판매 메뉴가 나타납니다. 보상 판매 안 함을 선택하면 애플케어보증 가입 메뉴가 나타납니다.

기타 오픈마켓 쿠팡이나 11번가에서 구매할 때 애플케어+가입 메뉴가 함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구입한 경우에는 통신사 보험을 추천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는 분실에 대한 보증을 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보상 판매란? 기존에 내가 사용하던 중고 아이폰을 애플에 판매를 신청하는 것인데요, 별로 추천하지 않으며 직접 따로 판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14pro 자급제

아이폰14pro 256GB 구매 대표적인 자급제 사이트인 쿠팡과 11번가 가격을 비교합니다. 현재 아이폰14pro 재고가 부족하며 소량씩 재입고 되는 중 입니다.(2022-12-13 수정)

애플스토어 방문

애플스토어에 방문할 때는 구입 증빙을 위해 영수증을 요구할 수 있으니 지참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60일 이내에 가입할 수 있으며 기기 상태를 확인하게 됩니다. 구매 후 파손이 있는 경우 가입이 불가하니 가급적 빠르게 가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온라인 가입

애플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60일 이내에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애플스토어 방문과 마찬가지로 원격진단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구입 증명이 필요합니다.

080-333-4000번으로 전화(원격 진단 실행 및 구입 증명 필요)

🔥같이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