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이용 방법 3가지

오늘은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이용 방법 2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해외 축구 경기나 MLB 메이저리그 야구를 보려는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유튜브에서도 볼 방법이 없고, 해외 사이트를 이용하면 해설도 없고 외국어라 보기가 불편한데요.

스포츠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권 가격이 부담되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가격은?

이용권서비스가격
프리미엄 이용권모바일/PC/스마트TV
최고화질
모든 경기 LIVE
광고 없는 VOD
매월 자동 결제 16,390원
VAT 포함
베이직 이용권모바일/PC
고화질
모든 경기 LIVE
VOD
매월 자동 결제 8,690원
VAT 포함

스포티비는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이 있습니다. 이 2가지의 차이점은 스마트TV와 광고 없이 VOD를 즐길 수 있냐 없냐의 차이인데요.

우선 처음 이용하는 경우라면 약 50% 저렴한 베이직 이용권을 추천합니다.

아래는 베이직 이용권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이용하기

스포티비 나우를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유플러스 멤버십 그리고 SKT 멤버십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 유플러스 멤버십
  • SKT T멤버십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텐데요, 통신사를 통해서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컨텐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잘 알려져 있듯이 네이버 구독 상품과 같은 것입니다. 네이버 쇼핑을 이용할 때 5% 적립 혜택이 주어지고 디지털 컨텐츠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인기가 있는 티빙 또는 스포티비 나우를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첫달 무료이기 때문에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이용해보고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도 체험해 볼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추후 VOD광고가 거슬리거나 스마트TV를 이용하여 초고화질 영상을 보고 싶다면 네이버 멤버십을 해지하고 스포티비 나우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면 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SKT T멤버십 vip 혜택

T멤버십 vip혜택 우주패스 선택 ➡ 구독 상품 spotv now 선택

SKT T멤버십 vip 혜택으로 T우주패스 1달 이용권을 매달 지급하고 있습니다. T우주패스는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인데요.

그 중 SPOTV NOW가 새롭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skt는 장기 가입자가 많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vip 등급이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T우주패스도 무료로 이용하고 그 중 한 가지 구독상품 중에 스포티비 나우를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거의 1년 동안 계속 지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SKT T멤버십 우주패스 혜택보기

유플러스 멤버십

SKT와 마찬가지로 U+에서도 vip 또는 vvip등급의 이용자에게 ‘구독 콕’이라는 서비스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선택하여 스포티비 나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달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해당 vip등급 이상으로 계속 유지가 가능하다면 스포티비 나우를 계속 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구독 콕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결제는 웹사이트에서

위 3가지 방법이 현재 스포티비 나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만약 KT 통신사거나 직접 스포티비 홈페이지에서 이용권을 결제할 계획이라면 꼭 웹사이트를 이요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나 넷플릭스의 경우에도 어플에서 결제하면 인앱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웹사이트 결제보다 더 많은 요금이 청구됩니다.

실제로 스마트폰에서 결제하는 금액과 PC에서 결제하는 금액이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 앱스토어 수수료 추가 주의)

추천 글

티빙 한달 무료 3가지 방법(+계정 공유 사이트)

쿠팡 와우 멤버십 한달 체험으로 쿠팡플레이 무료 보기

에이닷 티비 프로야구 농구 중계 SKT 데이터 무료

웨이브 이용권 한 달 무료 가격으로 이용하세요

T멤버십 vip pick으로 skt 우주패스 all 무료 혜택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