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및 사용법

생일 때 단골 손님 스타벅스 모바일 키프트카드가 있습니다.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무난한 것이 스타벅스 e카드인데요, 매장에서 실물카드로 교환할 수 있지만 여러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스타벅스 e카드 바코드를 매장에 보여주면 실물카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를 분실하면 보상 받을 수 없고 실시간 잔액 확인이나 이전이 어렵기 때문에 앱을 다운 받고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1. 스타벅스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
  2. 앱 첫 화면 카드 교환권 등록
  3. 교환권 이미지 불러오기, 교환권 번호 입력하기, 바코드 인식하기 중 한 가지 방식 선택
  4. 교환권 등록 후 my 카드 리스트에서 등록된 e카드 확인

회원가입 없이 무기명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앱 다운로드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사용법

등록한 e카드는 매장에서 앱을 통해 바코드를 보여주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 하단 pay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한 카드와 바코드를 확인할 수 잇습니다.

또는 근처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을 선택하고 사이렌 오더로 미리 주문하고 음료가 나오는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e카드 유효기간은 스타벅스 어플에 등록 후 마지막 사용일로부터 5년입니다.

사용할 때마다 연장되니 자동 소멸할 일은 없겠죠.

스타벅스 e카드 환불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이상 소진한 경우,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 매장 or 온라인 (웹사이트, APP)을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 매장 내 파트너에게 환불 신청 : 스타벅스 카드 반납 후 즉시 환급 가능 / 단, 일부 백화점, 몰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환불처리
  • 웹사이트, APP에서 신청하기 :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 분실신고/잔액이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환급됨 _ 단, 고객이 본인의 환급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e카드 삭제

스타벅스 앱 카드 화면에서 분실신고 잔액이전 메뉴를 선택하여 e카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분실 신고를 진행하면 카드 사용이 중지되는데요.

그 후 카드 삭제를 선택하면 보기 싫은 잔액 0원짜리 카드들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글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 비교(신한, 우리, 하나)

파파고 이미지 번역 PC 및 모바일 앱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