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케어플러스 조회 양도 또는 해지

삼성케어플러스는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보험 상품입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가입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가전 및 tv에도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이 어디서 불량이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가입을 해두면 좋은데요.

처음 출시했을 때만 하더라도 양도는 불가했었는데 최근에 보니 양도가 가능한 조건으로 약관이 변경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글

2023년 삼성 에어컨 무상점검 기간 확인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방법

삼성케어플러스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일 포함 60일 내 (D+59일) 가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국내 제품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외판 불가)

도난/분실 보장, 방문 수리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한정 제공되며, 방문 수리 서비스는 수리 내역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예약 시 자세히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보험과 달리 sk, kt, lgu+, 자급제폰 모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를 표방하여 만든 것 같은데 다른점이라면 분실 도난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원하는 기간만큼 월정액 납부로 부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의 경우 일시불로 납부를 해야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방법은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가격

스마트폰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가격 및 보장내용

삼성케어플러스를 이용하기 위한 요금입니다. 현재 2023년 가격은 21년 이후로 변동이 없는 상태인데요. 보장 횟수와 자기부담금만 확인하면 됩니다. 파손의 경우 액정 교체와 메인보드 등 기타 수리비라고 할 수 있으며 배터리의 경우 비용이 저렴한 편입니다.

보장기간은 최대 3년 36개월까지 가능하며 위에서 언급한 대로 원하는 기간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테블릿 버즈 워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가격 및 보장내용

위 내용은 PC와 테블릿, 그리고 웨어러블 워치와 버즈를 가입할 때 발생하는 비용과 보장 내용입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조회 방법

삼성케어플러스 조회 방법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내역 조회는 삼성 멤버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시리얼 넘버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내가 가입한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는 회원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가입한 삼성케어플러스 제품이 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절차

삼성케어플러스가 적용된 휴대폰을 중고로 판매하고 싶을 때 함께 양도할 수가 있습니다. 구매자 입장에서는 중고폰 상품이 적기 때문에 선호할 수 있는데요.

  1. 삼성케어플러스 고객센터 1566-4590으로 전화
  2. 그리고 삼성케어플러스를 다른 사람에게 명의 이전하고 싶다고 말하면 자세한 절차를 안내 받습니다.
  3. 이후 양도할 수 있는 url(48시간 유효)을 전달 받고 접속하여 가입자 변경 페이지로 이동
  4. 본인인증 절차
  5. 양수인 핸드폰 번호 입력
  6. 양수자 알림톡 확인 후 삼성계정 로그인 및 양수 동의 후 완료

삼성케어플러스 해지하기

삼성케어플러스 해지 또는 중도해지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지를 하고나서 재가입은 불가하기 때문에 신중해야 하는데요. 해지 방법은 위 삼성케어플러스 조회하기를 진행하고 나서 가입된 상품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콜센터: 1566-4590

자주하는 질문

해지 시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 파손보장 이력 없음]
납부된 비용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3, 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 파손보장 이력 있음]
최초 1회차 비용 청구됩니다.

해지 후 다시 가입할 수 있나요?

액정 파손 및 단말기 상태에 대한 최소한의 보증이 필요한 상품으로 해지 후 재가입은 어렵습니다. 해지 신청 다음 납부일까지 혜택이 유지되고, 해지 시점 전에 해지 신청 취소하실 경우 기존 가입 상품 유지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