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인기곡 번호 찾기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인기곡 번호 찾기 10초면 가능.

대한민국 노래방 기계 회사는 태진과 금영 2군대가 대표적입니다. 금영을 사용하는 노래방에서 노래 번호를 찾으려고 하면 잘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핸드폰으로 손 쉽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수나 노래 제목만 알고 있다면 노래방 책 검색보다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TJ미디어의 태진노래방 기기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핸드폰

금영노래방 인기곡 노래검색

PC화면에서는 노래 번호를 찾을 수 있는 검색창이 나타나지 않지만 네이버 모바일 화면에서는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별로 신곡, 인기곡, 발라드, 댄스, 트로트,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인기곡 등 설정이 가능합니다.

가수명 또는 곡명을 입력하여 ‘금영’이라고 선택하면 바로 노래 번호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사로 노래 찾기

네이버가사로 노래 찾기

만약 노래 제목이나 가수가 기억이 안 날 때는 가사 일부분만 알고 있어도 제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래 음은 아는데 가사는 모르고 계속 흥얼거리다 문단 마지막 부분만 아는 상황인데요.

“꺼내 볼 수 있을거야”라고만 입력했는데 원하던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 제목을 찾아줍니다. 최근 인기곡 위주로 위로 뜨기 때문에 인기가 없는 곡이거나 인디곡이라면 다음 페이지로 넘겨보세요.

금영노래방 인기곡 번호 노래검색

금영노래방 인기곡 차트

모바일과 PC에서 인기곡 검색 순위가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가장 정확하게 나오는 것은 KYsin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자 1위는 소주한잔이지만 모바일에서는 순위별이 아닌 무작위로 확인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금영노래방 신곡 업데이트

금영노래방 신곡 노래방 책 속지 포스터

만약 위 2가지 방법으로도 노래번호 검색이 안 된다면 아마 신곡이여서 업데이트가 안 된 상태일 수 있는데요. 조금 시간을 기다려 보거나 금영노래방 신곡 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2023년 3월 신곡 리스트 노래방 책 속지 모습이며. 최근 인기리에 끝난 미스터트롯과 불타는 트롯맨 노래가 많이 업데이트 돼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집에서 부르기

kysing 웹 프로그램을 설치

최근에는 PC에 kysing 웹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집에서도 반주 서비스 이용하여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유튜브 등에서도 자주 볼 수 있죠. 아래 금영 웹노래방 플레이어 다운 페이지에서 사용법을 확인하세요.

추천 글

🔎TJ미디어 노래검색, 태진노래방 인기차트 번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