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신청 2023 최대 30만원

2023년 군산시에서 소상공인 지원 사업으로 난방비와 카드수수료를 지원합니다. 최근 고금리, 고물가, 고유가로 자영업자의 경영이 매우 어려운 상태인데요, 지원 대상과 자격 조건을 확인하고 지원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연 매출 조건을 충족하고 군산시에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에 대하여 카드수수료의 일부를 군산시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신규 소상공인의 경우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신규 창업한 소상공인의 경우 전국의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환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환급 신청 대상 조회 방법

👉군산시 영세 소상공인 난방비 20만원 지원 신청

군산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대상

공고일 3월 23일 기준 군산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소상공인이 지원 대상이며 연 매출 3억원 이하의 소상공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신규 사업자나 공고일 이전에 휴폐업한 경우, 국세청에서 매출이 확인이 안 되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유흥 단란 등 향락업종과 비영리 사업자 법인 단체, 택시 사업자는 제외 대상입니다.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내용

전년도 2022년 카드 매출액의 0.5%를 지원하며 최대 30만원입니다. 1인당 최대 2개의 사업체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신청방법

군산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신청 홈페이지

지원을 희망하는 사장님들은 23일부터 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첫 주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5부제를 실시하며 23일은 끝자리 3·8, 24일에는 4·9, 25일에는 0·5, 26일에는 1·6, 27일에는 2·7이고 28일부터는 5부제 상관 없이 신청 가능.

제출 서류로는 사업자등록증과 통장 사본 등 증빙 서류가 필요하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군산시청 지역경제활력과로 신분증과 증빙 서류를 지참하여 방문.


소상공인 추천 글

소상공인 저금리 대환대출 조건 대상 금리

긴급생계비대출 100만원 신청 사전예약 홈페이지 자격 조건